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7 16:05

  • 영광뉴스 > 교육.보건.복지

영광군 나눔냉장고에 따뜻한 기부의 손길 이어져

익명의 기부자 고구마 120박스 기부

기사입력 2021-09-07 12:4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영광군이 6월부터 두고가요, 가져가요 나눔 냉장고를 홍농읍 (1호점)과 영광읍(2호점)에 각각 운영하고 있다.

 

나눔냉장고는 스스로가 기부하고 싶은 물품을 냉장고에 채우고, 물품이 꼭 필요한 지역주민에게 나누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지역민과 상호협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지원과 발굴 체계 구축을 위해 추진됐다.

 

현재까지 홍농읍 나눔냉장고에 함께하고 있는 업체로는 광신건설, 굴비골농협, 대륭건설(), 대한노인회영광군지회(홍농읍분회노인대학), 대호개발(), 세명건설, ()예건, 롯데슈퍼영광홍농가맹점, 한전kps()한빛1사업처, 홍농읍발전위원회, 홍농읍생활개선회, 홍농읍이장단등이 있으며, 영광읍 나눔냉장고에는 마트넷, 대원, 서해안산업환경, 텃밭푸드(), 영광읍이장단, 영광함평신협, 부경식품, 수정돈day, 영광군푸드뱅크, ()영광군방법연합회 등이 꾸준히 기부에 나서면서 기부의 따뜻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6일에는 익명의 기부자가 고구마 120상자를 기탁해 각각 나눔냉장고를 통해 필요한 우리 이웃에게 전달됐다.

 

군 관계자는 나눔 냉장고를 운영하면서 발생되는 문제점을 파악하고 보완해 영광군에 꼭 필요한 복지 사업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 (yh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