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광뉴스 > 체육.행사.문화

6.30일 영광예술의전당 문화가 있는 날 공연

크로스오버 앙상블 '쇼인어스' 콘서트

기사입력 2022-06-27 13:5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영광군이 630일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중앙계단)에서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문화산책 프로그램으로 크로스오버 앙상블 쇼인어스콘서트를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테너 김주형, 노범주, 서재원과 바리톤 이준희, 조인학으로 구성된 5인조 성악그룹으로 최고의 실력은 물론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무대 구성까지 더해 최상의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클래식, 오페라, 뮤지컬, , 최신가요에 이르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결합하고 재구성하여 쇼인어스만의 개성있는 레퍼토리로 어디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함께 열정이 넘치는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연합회의 2022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지원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공연이며,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영광군에서 주관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영광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중앙계단)을 찾아오시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해당 주간 포함)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전국의 2천여 개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http://band.us/#!/band/50156609)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윤 기자 (1@1.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