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회사소개
  • 회사소개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 소개

21세기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대안 언론사!
실시간 빠른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여 항상 살아있는 뉴스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는 급속한 정보통신사회에서 실시간 보도가 가능하며 지역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역민과 네티즌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귀와 손과 발이 되어 현실적인 뉴스를 보도하고 있습니다.

1. "차별화된 방법으로 주민과 함께하는 열린 언론사입니다."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는 지역민들의 희로애락이 담긴 현장들을, 인터넷과 동영상 뉴스를 병행하는 주민 밀착형 쌍방향으로 군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지역의 각종 기관과 사회단체는 물론 특히 지역민의 의견을 소중하게 여기고 다양한 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군민의 의견을 통합해 군민과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에 앞장섭니다.
네티즌과 군민들의 알권리를 위해 지역에서 일어나는 새로운 소식들을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며 지역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2. "신개념 열린 신문"
명예기자, 혹평과 호평, 기사제보, 평론, 칼럼, 사설, 기고 등을 통해 지역민과 네티즌들이 자유롭게 참여하는 24시간 열린 공간으로 제공합니다.
3. "21세기 지방자치시대의 참된 언론사 의식"
지역주민이 주인이 되며 지방자치가 발전할 수 있도록 소임을 충실히 수행하며 소외된 이웃들의 이야기를 더욱 크게 듣는 언론, 지역의 아름다운 소식을 전달합니다.
지역의 미래를 위한 첨병역할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가 네티즌과 지역민이 함께 소통하며 모두가 주인이 되는 행복한 내일을 열어갑니다.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 발행인 박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