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부산국제모터쇼에서 투자유치활동 전개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 홍보 병행

기사등록 : 2018.06.11 (월) 17:20:19 최종편집 : 2018.06.11 (월) 17:20:19      
군은 지난 6월 8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 방문해 자동차 관련 기업들의 투자를 이끌어 내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앞으로 영광군에서 개최되는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와 병행하여 집중 홍보했다.



영광군은 최근 대마산단 기업유치에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 관련 기업 유치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군은 지난 68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 방문해 자동차 관련 기업들의 투자를 이끌어 내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앞으로 영광군에서 개최되는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와 병행하여 집중 홍보했다.


산국제모터쇼를 참가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1:1 투자 상담은 물론 참가업체의 부스를 직접 하나하나 방문해 영광군 대마산단의 장점과 비전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군은 관심을 보인 일부 기업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정보제공 등 교류 협력 방안을 증진해 실질적인 투자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투자를 권유했다.


또한, 모터쇼 참가업체와 방문객을 대상으로 10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영광 대마산업단지 내에서 열릴‘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를 소개해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현장에서 대마산업단지는 올해 3월 중소기업청 지방 중소기업 특별 지원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세제혜택은 물론 타 지자체와 차별화된 지원 제도, e-모빌리티연구센터 운영, 전략산업 육성 등을 집중 지원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가 마련했다며 적극적인 설명에 나서 참가 기업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한편,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는 엑스포에는 9개국 183개사 3,076개 부스를 마련하여 현대·기아자동차와 한국GM 등 국내 완성차 4개사를 포함해 19개의 글로벌 완성차와 부품업체 170개사가 참여했다.

기사등록 : 정현성 기자 / yhinews@empas.com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EM
AI
.
이윤행
LG
많이 본 뉴스
[함평]이윤행 군수 당선자 “화..
[선거]영광군개표현황
[영광]김준성, 영광군수 재선..
[함평]농업경영인회 이윤행 후..
[선거]고석규 후보 불법선거운..
[함평]농기계 순회수리 호평
[영광]친환경벌채 방식 도입…..
[함평]제16회 함평천지배 테니..
[영광]상하수도사업소·재무과..
[영광]법성 숲쟁이 꽃동산 주변..
[전남도청]숲 속의 전남, 민선..
[영광]민선 7기 군정구호 및 방..
[함평]찾아가는 농촌지도사업..
[전남도청]협업 강화로 어촌 뉴..
[함평]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자..
[선거]오인성, 생애 단계별 맞..
[함평]레지오넬라증 감염 예방..
[전남도청]마을공동체 이끌 리..
[영광]꿈나무 문화관광 탐험대..
[함평]독서토론캠프 ‘별밤 책..
포토 뉴스
[함평]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자
[함평]이윤행 군수 당선자 “화합에 신경쓰겠다”
[영광][5월 마지막주 영광소식]
[함평][5월 마지막주 함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