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어쿠스틱 사운드‘두리두리 하모니’공연

31일(목) 오후 7시 만남의광장 야외무대

기사등록 : 2018.05.28 (월) 14:22:09 최종편집 : 2018.05.28 (월) 14:22:09      
영광군은 31일 오후 7시 만남의광장 야외무대에서 문화가 있는 날 작은음악회 '두리두리 하모니의 상큼한 버스킹' 공연을 연다. '두리두리 하모니'는 주로 40대의 연령대로 구성된 그룹으로 요즘 신곡이 아닌 우리들의 추억이 담긴 곡들을 준비해 주옥같은 멜로디로 관객과 함께 신나게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이다.




영광군은 오는 31() 오후 7시에 만남의광장 야외무대에서 문화가 있는 날 작은음악회 두리두리 하모니의 상큼한 버스킹' 공연을 연다.


문화가 있는 날 작은음악회는 영광예술의전당이 매월 마지막 주에 추진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어쿠스틱 사운드로 뭉친 두리두리 하모니는 주로 40대의 연령대로 구성된 그룹으로 요즘 신곡이 아닌 우리들의 추억이 담긴 곡들을 준비해 주옥같은 멜로디로 관객과 함께 신나게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이다.


이번 공연은 메인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는 이수정의 맑은 음색과 오랜 활동으로 다져진 실력으로 하얀민들레’ ,‘목로주점’, ‘꽃이 바람에게 전하는 말등을 들려주며 짙어져 가는 밤하늘에 잔잔함을 더해줄 것이다. 또한, 권혁찬의 세계 전통민속악기 연주공연을 통해 평소 접하기 힘든 여러 나라의 민속 악기를 만나는 등 즐겁고 유익한 경험이 되는 공연이 될 것이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의 문화가 있는 날 작음음악회 지원 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영광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문화교육사업소(영광예술의전당)가 주관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만남의 광장 야외무대를 찾아오시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에 관련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http://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등록 : 정현성 기자 / yhinews@empas.com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EM
AI
.
많이 본 뉴스
[함평]이윤행 군수 당선자 “화..
[선거]유두석, 금품살포 허위사..
[선거]영광군개표현황
[선거]6·13 사전투표 첫 날 마..
[선거]윤석규 전 후보, 이윤행..
[영광]김준성, 영광군수 재선..
[영광][5월 마지막주 영광소식..
[선거]이윤행, ‘군민청원게시..
[함평]농업경영인회 이윤행 후..
[전남소방]여름철 전기 화재 주..
[전남도청]전남도, 하반기 녹색..
[전남도청]전남도, 민선6기 투..
[선거]고석규 후보 불법선거운..
[함평]농기계 순회수리 호평
[영광]농촌 일손돕기 추진…6월..
[영광]부산국제모터쇼에서 투자..
[함평]제16회 함평천지배 테니..
[영광]지역기업 생산 양파 품종..
오인성, 사실을 허위로 매도하..
[전남도청]무사고 어선원 재해..
포토 뉴스
[함평]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자
[함평]이윤행 군수 당선자 “화합에 신경쓰겠다”
[영광][5월 마지막주 영광소식]
[함평][5월 마지막주 함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