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제8회 노을축제 성황

기사등록 : 2017.10.10 (화) 16:50:30 최종편집 : 2017.10.12 (목) 14:46:40      
금번 축제는 백수읍의 기관․사회단체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퓨전 떡 전시회, 천일염 소금산 체험, 두부와 막걸리 만들기, 짚공예 체험, 농촌들녘마을 체험장, 노을 사진 전시회 등 20여 가지 다양한 볼거리와 참여 프로그램 행사를 운영하였다. 그 밖에도 청정패 농악 풍물단, 더춤예술단, 모둠북 등 지역자원을 연계한 다양한 볼거리와 웰빙푸드에 관

8회 영광백수해안도로 노을축제가 930일부터 2일간 노을 속 추억여행을 주제로 35천 여 명의 관광객이 방문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가을에 접어든 쌀쌀한 날씨 속에 백수해안도로의 아름다운 노을을 보러 전국의 많은 관광객과 주민들이 찾았으며, 영광군 산악회를 주축으로 전국의 산악회원들 약 500여 명이 구수산 등반대회와 행사에 참가했다.


금번 축제는 백수읍의 기관사회단체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퓨전 떡 전시회, 천일염 소금산 체험, 두부와 막걸리 만들기, 짚공예 체험, 농촌들녘마을 체험장, 노을 사진 전시회 등 20여 가지 다양한 볼거리와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그 밖에도 청정패 농악 풍물단, 더춤예술단, 모둠북 등 지역자원을 연계한 다양한 볼거리와 웰빙푸드에 관심이 많은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1회 어린이 트롯트 가요제는 축제를 찾은 많은 관광객들이 흥과 끼가 넘치는 아이들의 공연을 보며 감탄했으며, 기념식 후 하늘에 수놓아진 불꽃놀이는 제8회 백수해안도로 노을축제에 정점을 찍어 모두의 탄성을 자아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이번 축제를 계기로 백수해안도로가 전국에 널리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영광을 방문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양재휘 축제 추진위원장은 지역 기관사회단체와 자원봉사자의 헌신적인 참여가 축제의 성황을 이루는데 밑거름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등록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 / yhinews@empas.com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AI
EM
.
119
tv
LG
많이 본 뉴스
[영광]영광읍 나눔의 집 2호 입..
[함평]민선 7기 인수위 출범
[영광]6월30일까지 벼 병해충..
[영광]김명원 부군수, '희귀 야..
[함평]제1기 자동차세 13억5천..
[전남소방]영광 홍농초, 전남..
[영광]영광농협․농협영광..
[영광]묘량면, 양파 재배농가..
[소방]홍농초 소방동요대회서..
[영광]운행제한차량 합동단속..
[장성]비브리오패혈증 예방 집..
[기타]한국인의 주요 사망 원인..
[영광]관내 유일 메이커스페이..
[영광]한전KPS(주), 관내 저소..
[영광]‘청년 고용창출 장려금..
[영광]'새로운 천년의 시작',..
[장성]장성호 수변길과 출렁다..
[영광]홍농·군서, 양파 재배..
[경찰]함평경찰서-119안전센터..
[영광]이동신문고 성황리에 마..
포토 뉴스
[함평]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자
[함평]이윤행 군수 당선자 “화합에 신경쓰겠다”
[영광][5월 마지막주 영광소식]
[함평][5월 마지막주 함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