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락밴드 ‘워킹에프터유’ 공연

문화가 있는 날 작은 음악회

기사등록 : 2017.10.19 (목) 14:30:04 최종편집 : 2017.10.19 (목) 18:06:27      
2014년 데뷔음반(Unleash)을 발매한 여성 4인조 그룹‘워킹애프터유(Walking After U)’는 발매 이전부터 평단과 매니아들을 중심으로 팬덤과도 같은 인기를 이끌어 내며 수많은 라이브와 단독공연을 펼쳐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락음악과 우먼파워를 상징하는 브랜드가 되고 있다. 그리고, 폭넓은 음악적 교류와, 현실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활동방향으로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25 오후 7시에 만남의 광장 특설무대에서 문화가 있는 날 작은 음악회로 락밴드워킹에프터유공연이 진행된다.

2014년 데뷔음반(Unleash)을 발매한 여성 4인조 그룹워킹애프터유(Walking After U)’는 발매 이전부터 평단과 매니아들을 중심으로 팬덤과도 같은 인기를 이끌어 내며 수많은 라이브와 단독공연을 펼쳐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락음악과 우먼파워를 상징하는 브랜드가 되고 있다. 폭넓은 음악적 교류와, 현실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활동방향으로 일본, 중국, 대만 등을 기점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그녀들만의 영역을 차츰 넓히고 있다.

이번 공연은 1집부터 두 번째 앨범인 미니앨범 ‘Running Wild'에 수록된 강력하고 시원한 곡들, 그리고 20173월에 발매된 3번째 음반의 곡들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Burn’‘Runaway’에서 분명하게 드러나는 그녀들만의 스타일이 묻어있는 곡이 연주되고, 특히 1집에 수록된 ‘Blind’는 워킹애프터유의 유일한 발라드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주기 충분하다. 여자들로서 보기 드문 파워풀 샤우팅, 강력한 드러밍으로 시종일관 무대를 휘저으며 여러분의 귀를 즐겁게 해줄 것이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의 문화가 있는 날 작음음악회 지원 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영광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문화교육사업소(영광예술의전당)가 주관한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만남의 광장을 찾아오시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등록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 / yhinews@empas.com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의견
  방문자 의견이 총 0개 등록되어 있습니다.
 
나의 의견 작성하기 *기사에 대한 의견은 실명제를 실시합니다.
 
등록된 방문자들의 의견 입니다.

등록된 방문자 의견이 없습니다.

 
 
검색어 TOP10
EM
AI
.
tv
김성호
노두근
kps
김성모
많이 본 뉴스
[영광]4월 마지막주 영광소식
[선거]유두석, 부자장성 건설에..
[선거]김성모, 함평관광자원 개..
[함평]4월 마지막주 함평소식
[선거]오인성, 교원지위법 조속..
[선거]더민주전남도당, 비례대..
[장성]장성고총동문회, 따뜻한..
[영광]작지만 마음만은 언제나..
[전남도청]이재영 권한대행, 남..
[전남도청]동물복지형 축산 시..
[전남도청]2018 재난대응 안전..
[영광]농업기계 안전사고 예방..
[함평]함평나비 날갯짓에 한반..
[영광]군민과 함께하는 청렴콘..
[선거]김성모, 더불민주 공천장..
[영광]애경산업(주) 관내 생활..
[선거]건치․건약 장석웅..
[선거]이윤행, 명품행정 펼친다..
[영광]우리 마을 입촌을 환영합..
[교육]영광교육지원청 재난대비..
포토 뉴스
[영광][승려가수 영암스님]짚시인생
[영광][승려가수 영암스님] 기도하는 여인
[함평]4월 마지막주 함평소식
[영광]4월 마지막주 영광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