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대박가족 시트콤 “춘몽” 영광예술의전당에서 공연

기사등록 : 2017.12.04 (월) 14:45:36 최종편집 : 2017.12.04 (월) 14:45:36      
이번 공연은 정한용, 최초우, 윤희철, 지미리, 이성경, 강인영, 김성호, 박슬기샘이 출연하여 열연을 펼친다. 평범하지만 흔하지 않은 가장, 남편이자 아빠를, 진정성을 담아 표현해 낼 정한용의 연기는 놓칠 수 없는 작품의 관람 포인트로 국민남편 국민아빠로 변신하는 탤런트 정한용을 보는 재미와 악몽 같은 현실이 꿈으로 깨어나는 마지막 반전의 묘미가 있다.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7일 오후 3, 7시에 영광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춘몽, 꿈이었네를 공연한다.





춘몽은 한국적 서정성의 아름다움인 해학과 정을 기조로 텍스트화했다. 꿈이라는 기호 속에 각기 다른 사건들이 시트콤의 에피소드처럼 빠른 템포로 드라마틱하게 전개된다. 우리 일상의 내 모습도 우리 이웃의 모습도 보는 듯 고개를 끄덕이며 즐기면서, 때로는 분노와 탄식으로 때로는 미소와 기쁨으로 무대를 지켜볼 것이다. 다양한 시트콤 스타일의 변화들을 즐기면서 마지막 한 번의 극적인 반전을 만나게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정한용, 최초우, 윤희철, 지미리, 이성경, 강인영, 김성호, 박슬기샘이 출연하여 열연을 펼친다. 평범하지만 흔하지 않은 가장, 남편이자 아빠를, 진정성을 담아 표현해 낼 정한용의 연기는 놓칠 수 없는 작품의 관람 포인트로 국민남편 국민아빠로 변신하는 탤런트 정한용을 보는 재미와 악몽 같은 현실이 꿈으로 깨어나는 마지막 반전의 묘미가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우리 고장 영광 법성 출신의 박슬기샘 배우가 리포터 최, 미쓰리, 송알바 등 1인 다역으로 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다.

관람료는 전석 3천원이며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오는 6()까지 예매가 가능하고, 공연 당일 오후 1시부터는 현장 예매를 실시한다. 인터넷 예매나 현장 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영광 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등록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 / yhinews@empas.com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의견
  방문자 의견이 총 0개 등록되어 있습니다.
 
나의 의견 작성하기 *기사에 대한 의견은 실명제를 실시합니다.
 
등록된 방문자들의 의견 입니다.

등록된 방문자 의견이 없습니다.

 
 
검색어 TOP10
AI
.
EM
119
tv
LG
kps
많이 본 뉴스
[영광]농기계 겨울나기 요령
[장성]비정규직 처우 크게 향상..
[전남도청]농업․농촌 공..
[영광]제1회 영광군평생학습축..
[영광]2017년 지방도로정비 우..
[함평]제9기 함평군농업대학 7..
[영광]군서면 사랑의 온도로 후..
[영광]염산면, 화재당한 주민돕..
[영광]진성엔지니어링 나눔캠페..
[영광]공공도서관, 나의 꿈 찾..
[군의원]심기동 부의장, 의정상..
[함평]식품공중위생관리 등 ‘..
[영광]홍농읍, 지방세 체납액..
[함평]한농연·한여농 사랑나눔..
[영광]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전남도청]2개시군, 치매안심센..
[전남도청]전남 관광사업, 청년..
[전남도청]부패 없는 청렴 전남..
[영광]염산면 남성의용소방대..
[영광]영광자활 이성희 보건복..
포토 뉴스
[함평]11월 마지막 주 함평소식
[영광]11월 마지막 주 영광소식
[함평]10월 마지막주 함평소식
[영광]10월 마지막주 영광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