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영광예술의전당, 가정의 달 5월 맞이 다채로운 공연 준비

기사등록 : 2018.05.02 (수) 15:40:09 최종편집 : 2018.05.02 (수) 15:40:09      
영광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온 가족과 함께 보고 듣고 감상할 수 있는 특별기획 공연과 전시회 계획을 밝혔다. 영광군 관계자는 “따스한 햇살이 정겹게 비추는 행복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영광예술의전당에서 공연 및 전시회를 감상하며 가족 간 정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영광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온 가족과 함께 보고 듣고 감상할 수 있는 특별기획 공연과 전시회 계획을 밝혔다.


510일에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어린이 뮤지컬 '또봇 미션게임'3회에 거쳐 무료로 공연한다. 어린이들이 누구나 경험해 볼 수 있는 상황을 또봇의 등장인물들이 어떻게 헤쳐 나가는지 기대하며, 관객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어린이 눈높이를 맞춘 흥미로운 공연이 될 것이다. 11, 오후 1시 공연은 어린이집 및 유치원 단체관람이 예정되어 있으며, 저녁 7시 공연 입장권은 공연 당일 13시부터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517일 저녁 7시에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 효() 콘서트가 있다. 세대를 뛰어넘는 음악으로 젊은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데뷔 44년차 가수 김연자가 폭발적인 성량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공연 당일 오후 1시부터는 현장 예매를 실시한다. 현장 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전화예매 서비스(061-350-5400)를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영광군 초대전 전남여성작가회 정기전51일부터 31일까지 전시실에서 개최한다. 9회째를 맞이한 이번 정기전은 전남에서 거주하며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여성작가들의 작품 한국화, 서양화, 서예, 도예 등 300여 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영광군 관계자는 따스한 햇살이 정겹게 비추는 행복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영광예술의전당에서 공연 및 전시회를 감상하며 가족 간 정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등록 : 정현성 기자 / yhinews@empas.com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의견
  방문자 의견이 총 0개 등록되어 있습니다.
 
나의 의견 작성하기 *기사에 대한 의견은 실명제를 실시합니다.
 
등록된 방문자들의 의견 입니다.

등록된 방문자 의견이 없습니다.

 
 
검색어 TOP10
EM
.
AI
119
교육감
많이 본 뉴스
[선거]영광군 출마자 22명 전원..
[영광][승려가수 영암스님]짚시..
[영광]‘아름다운 영광 영상 공..
[기업인]천지환경, 국무총리표..
[선거]영암향교, 오인성 교육감..
[영광]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
[선거]유두석 후보, 가짜뉴스..
[선거]이윤행, 매니페스토 선거..
[선거]오인성, 오월정신 계승교..
[영광]육아여성과 공감토크 실..
[영광]대마면, 대마산단 진입로..
[선거]김성모, 체계적인 산단개..
[소방]긴급구조통제단 불시가동..
[선거]이성수 후보, 김영록 후..
[장성]홍길동축제, 119안전체험..
[영광][승려가수 영암스님] 기..
[영광]'2018 안전한국훈련' 지..
[선거]노두근 함평군수 후보 후..
[함평]함평군-중국 덩펑시 우호..
[교육]특수교육대상학생 위해..
포토 뉴스
[영광][승려가수 영암스님]짚시인생
[영광][승려가수 영암스님] 기도하는 여인
[함평]4월 마지막주 함평소식
[영광]4월 마지막주 영광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