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제31회 전국남녀학생종별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선수권대회 및 2018 남녀종별오픈대회 개최

기사등록 : 2018.05.30 (수) 15:37:10 최종편집 : 2018.05.30 (수) 15:37:10      
제31회 전국남녀학생종별 수상스키·웨이크보드선수권대회 및 2018 남녀종별오픈대회가 6월 1일부터 3일까지 불갑저수지 수상스키장에서 열린다. 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전남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의 300여 명의 선수 및 임원들이 참여해 수상스키 3종목(슬라롬, 트릭, 점프)과 웨이크보드 등 4종목에서 최강자를 가리게


31회 전국남녀학생종별 수상스키·웨이크보드선수권대회 및 2018 남녀종별오픈대회가 오는 61일부터 63일까지 불갑저수지 수상스키장에서 열린다.


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회장 장인화)가 주최하고 전남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회장 홍성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의 300여 명의 선수 및 임원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수상스키 3종목(슬라롬, 트릭, 점프)과 웨이크보드 등 4종목에서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수상스키 3종목에 정소영(한체대), 이은호(건국대) 선수, 웨이크보드에 이강산 선수(영광고) 등 우리 지역의 유망주가 참가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상스키는 친환경적인 운동으로 박진감과 스릴이 넘치는 대표적인 수상 레저스포츠 중 하나로 최근에는 여가시간의 증가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영광군에서도 이에 부응하여 2008년부터 매년 수상스키 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으며, 2016년에는 아시아 수상스키·웨이크보드 대회를 개최하는 등 국제적으로도 우리나라 레저스포츠 위상을 드높인 바 있다.


영광군 관계자는 불갑저수지는 영광 9경 중 하나인 불갑사를 품고 있고,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어 레저스포츠를 즐기기에 최적의 여건을 갖춘 곳이다. 장기간 계속된 가뭄으로 대회를 치를 수 있을지 걱정했지만 최근 몇 차례의 단비가 내려 대회를 치를 수 있게 되어 기쁘다이 대회가 레저스포츠 활성화는 물론 참가 선수들이 수준 높은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등록 : 정현성 기자 / yhinews@empas.com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EM
AI
.
이윤행
LG
많이 본 뉴스
[함평]이윤행 군수 당선자 “화..
[선거]영광군개표현황
[영광]김준성, 영광군수 재선..
[함평]농업경영인회 이윤행 후..
[선거]고석규 후보 불법선거운..
[함평]농기계 순회수리 호평
[영광]친환경벌채 방식 도입…..
[함평]제16회 함평천지배 테니..
[영광]상하수도사업소·재무과..
[영광]법성 숲쟁이 꽃동산 주변..
[전남도청]숲 속의 전남, 민선..
[영광]민선 7기 군정구호 및 방..
[함평]찾아가는 농촌지도사업..
[전남도청]협업 강화로 어촌 뉴..
[함평]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자..
[선거]오인성, 생애 단계별 맞..
[함평]레지오넬라증 감염 예방..
[전남도청]마을공동체 이끌 리..
[영광]꿈나무 문화관광 탐험대..
[함평]독서토론캠프 ‘별밤 책..
포토 뉴스
[함평]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자
[함평]이윤행 군수 당선자 “화합에 신경쓰겠다”
[영광][5월 마지막주 영광소식]
[함평][5월 마지막주 함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