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김명원 부군수, 물무산 행복 숲 개장 대비 현장점검 나서

시설물 직접 확인하는 등 이용객의 입장에서 세심하게 살펴

기사등록 : 2018.03.15 (목) 16:22:15 최종편집 : 2018.03.15 (목) 16:22:15      
김명원 부군수는 지난 3월 14일 '영광 물무산 행복 숲 조성사업' 현장점검에 나섰다. 이번 현장 점검은 공사 막바지에 이른 물무산 행복 숲 공사 진행 상황과 오는 21일에 개최되는 ‘영광 물무산 행복 숲 개장식 및 군민건강걷기’ 행사 준비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이뤄졌다.



김명원 부군수는 지난 314영광 물무산 행복 숲 조성사업현장점검에 나섰다.


지난해 1013일 착공한 물무산 행복 숲 조성공사는 14일 현재 99%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으며, 이번 현장 점검은 공사 막바지에 이른 물무산 행복 숲 공사 진행 상황과 오는 21일에 개최되는 영광 물무산 행복 숲 개장식 및 군민건강걷기행사 준비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이뤄졌다.



물무산 행복 숲 개장식은 영광 물무산 행복 숲 개장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 영광군의 영원한 번영을 기원하는 의미로 천년 장수목인 '주목'을 심는 기념식수, 군민의 화합과 미래 희망을 담은 타임캡슐 봉인식 순으로 진행된다. 바로 이어 진행되는 군민건강걷기 행사는 숲속 둘레길 2.9km(40), 질퍽질퍽 맨발 황톳길 0.8km(30)를 걷는다.



김명원 부군수는 짚라인 등 유아 숲 체험원 시설물을 직접 체험해 보며 이용객의 안전을 챙겼으며, 충격방지용 목재 칩이 빗물에 유실되지 않도록 대책을 강구할 것을 지시했다. 또한 물놀이장 빗물 유입 방지 대책, 질퍽질퍽 맨발 황톳길 세족장 배출구 막힘 방지, 의자 등 휴게시설 추가 설치, 이정표 문구 수정을 지시하는 등 현장을 세밀히 점검했다.


군 관계자는 군민이 사랑하고 3대가 함께 걸을 수 있는 물무산을 지속적으로 보완하여 전국 최고의 명품 숲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오는 21일에 열리는 물무산 행복 숲 개장식 및 군민건강 걷기 행사에 많은 군민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등록 : 정현성 / luniaj6501@naver.com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AI
EM
.
119
援먯쑁媛
농기계
沃ㅒ
많이 본 뉴스
[선거]영광군개표현황
[영광]민선 7기 군정구호 및 방..
[함평]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자..
[영광]영광읍 나눔의 집 2호 입..
[영광]6월30일까지 벼 병해충..
[영광]꿈나무 문화관광 탐험대..
[선거소식]더불어민주당 김영록..
[영광]김명원 부군수, '희귀 야..
[영광]관내 중3년 학생 대상 글..
[함평]민선 7기 인수위 출범
[영광]‘제73회 구강보건의 날..
[함평]제1기 자동차세 13억5천..
[영광]영광농협․농협영광..
[영광]묘량면, 양파 재배농가..
[장성]비브리오패혈증 예방 집..
[기타]한국인의 주요 사망 원인..
[소방]홍농초 소방동요대회서..
[영광]운행제한차량 합동단속..
[전남소방]영광 홍농초, 전남..
[영광]관내 유일 메이커스페이..
포토 뉴스
[함평]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자
[함평]이윤행 군수 당선자 “화합에 신경쓰겠다”
[영광][5월 마지막주 영광소식]
[함평][5월 마지막주 함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