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제38회 군서면 어르신큰잔치 성료

경로효친사상이 되살아난 면민 어울림 한마당

기사등록 : 2017.05.19 (금) 17:03:53 최종편집 : 2017.05.22 (월) 10:03:04      
군서면에서는 5월 19일 군서면 청년회 주관으로 군서초등학교에서 관내 어르신 500여명을 모시고「제38회 군서면 어르신 큰잔치」를 개최하였다.



군서면에서는 519일 군서면 청년회 주관으로 군서초등학교에서 관내 어르신 500여명을 모시고 '38회 군서면 어르신 큰잔치'를 개최하였다.

군서면 어르신 큰잔치는 30여년의 전통을 이어온 군서면민의 날을 계승하고 성실함과 자녀사랑으로 살아오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담아 군서면 청년회가 어르신들에게 보답하는 행사로서 면면히 맥을 이어가고 있는 군서면의 대표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이개호 국회의원, 김준성 영광군수, 강필구 군의회의장, 이동권 전라남도의원, 군의원 등 각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특히, 김준성 영광군수는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군정을 착실히 추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해 어르신들의 큰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그리고 군서면 생활개선회원들이 바쁜 농촌생활에서도 틈틈이 구슬땀을 흘리며 익힌 농악을 선보여 흥을 높였고 그 외에도 밸리 댄스와 초대가수, 품바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졌다.

또한 청년회에서는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준비하여 흥겹고 풍성한 잔치 한마당이 되는데 힘썼다. 군서면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임)는 다과와 음식을 준비하고 정성어린 점심식사를 대접했으며 군서면 이장단(단장 이종범)에서는 어르신들을 행사장까지 모셔다 드리는 등 청우회를 비롯한 타 기관단체의 도움도 잇달았다.

김성환 청년회장조촐한 자리에 많은 어르신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주관단체회장으로서 감사와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군서면 어르신 큰 잔치가 이후에도 면민의 화합과 경로효친 사상을 확산시키는 의미있는 행사로 지속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훈 군서면장청년회를 비롯한 군서면 기관단체들의 도움으로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경로효친사상을 가슴 깊이 새겨 웃어른을 공경하고 어버이께 효도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나가는데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등록 : 장희선 기자 / hs2783@hanmail.net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의견
  방문자 의견이 총 0개 등록되어 있습니다.
 
나의 의견 작성하기 *기사에 대한 의견은 실명제를 실시합니다.
 
등록된 방문자들의 의견 입니다.

등록된 방문자 의견이 없습니다.

 
 
검색어 TOP10
EM
.
AI
LG
119
11111
癲ヂ
많이 본 뉴스
[영광]추석맞이 소외계층 온정..
[영광]정보화마을 인터넷 특판..
[영광]2기분 환경개선부담금 부..
[전남도청]청년농업인 6차산업..
[전남도청]어려운 학생 예능계..
[영광]대마산단에 투자기업 줄..
[함평]지난해 지방재정 운영결..
[함평]대동면 ‘이불지원’ 특..
[함평]월야면 이웃에 위문품 전..
[영광]영광농어촌공사 물 해설..
[함평]함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
[함평]농어촌버스 ‘친절스마일..
[함평]대한민국 국향대전 10월..
[전남도청]소규모 농산물 유통..
[함평]여성지도자 역량강화 교..
[전남도청]밭작물 경영체̶..
[장성]‘슈퍼스타Y’ 전국단위..
[영광]제17회 영광불갑산상사화..
[함평]나산면 의료·이미용 봉..
[장성]추석연휴 환경오염행위..
포토 뉴스
[함평]이재혁 가옥 좁은입 해바라기
[함평]8월 마지막주 함평소식
[영광]8월 마지막주 영광소식
[함평]8월 마지막주 함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