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천지환경, 국무총리표창 ‘영예’

기사등록 : 2018.05.18 (금) 22:44:28 최종편집 : 2018.05.18 (금) 22:44:28      
천지환경(주) 최명순 대표이사가 5월17일 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가 주최한 ‘2018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최명순 대표는 2006년부터 천지환경(주) 대표이사로 재직하면서 신기술개발과 다수의 특허 및 각종 품질인증을 받아 건실한 중소기업으로 성장시켰다.

천지환경() 최명순 대표이사가 517‘2018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경영 및 근로의욕을 고취하고 발전모델로 홍보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중소기업인의 사기진작을 위해 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가 주최해 매년 개최되는 이 행사는 이낙연 국무총리를 비롯해 200여명이 참석했다.

최명순 대표는 2006년부터 천지환경() 대표이사로 재직하면서 신기술개발과 다수의 특허 및 각종 품질인증을 받아 건실한 중소기업으로 성장시켰다.

천지환경()는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을 주 업종으로 하고 있으며, 천지상온순환아스콘과 순환골재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환경신기술 인증과 검증을 받은 업체이며 순환골재 환경표지인증(도로공사용, 순환잔골재)을 받아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서 사용 의무화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아스콘 재활용에도 전남광주에서 유일하게 환경표지인증을 받아 자원 및 예산의 절감에 기여하고 있으며 국토의 황폐화를 막고 부존자원의 보존과 환경의 파괴를 막고자 노력하는 환경친화적인 기업이다.

최명순 대표는 저의 노력보다는 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이 있어서 오늘의 영광이 있었다면서 이 상을 계기로 지역민과 직원과 함께 하는 회사로 만들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기사등록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 / yhinews@empas.com

# [영광함평장성인터넷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EM
AI
.
많이 본 뉴스
[함평]이윤행 군수 당선자 “화..
[선거]유두석, 금품살포 허위사..
[선거]영광군개표현황
[선거]6·13 사전투표 첫 날 마..
[선거]윤석규 전 후보, 이윤행..
[영광]김준성, 영광군수 재선..
[영광][5월 마지막주 영광소식..
[선거]이윤행, ‘군민청원게시..
[함평]농업경영인회 이윤행 후..
[전남소방]여름철 전기 화재 주..
[전남도청]전남도, 하반기 녹색..
[전남도청]전남도, 민선6기 투..
[선거]고석규 후보 불법선거운..
[함평]농기계 순회수리 호평
[영광]농촌 일손돕기 추진…6월..
[영광]부산국제모터쇼에서 투자..
[함평]제16회 함평천지배 테니..
[영광]여름철 현장 영농기술교..
[영광]지역기업 생산 양파 품종..
오인성, 사실을 허위로 매도하..
포토 뉴스
[함평]이윤행 함평군수 당선자
[함평]이윤행 군수 당선자 “화합에 신경쓰겠다”
[영광][5월 마지막주 영광소식]
[함평][5월 마지막주 함평소식]